주간식단

2024. 03. 4(월)
  • 아침 DIY샌드위치 / 샐프라면 / 숭늉
  • 점심 (A) 숫불베지잡채, 되비지찌개 (B) 김치스파게티, 오징어까스 / 유산균음료
  • 저녁 제육덮밥, 미소국 / 추억의과자 (샐러드) 푸실리&감자샐러드
2024. 03. 5(화)
  • 아침 채소죽 / 샐프라면 /양배추건강주스
  • 점심 순살닭갈비, 콩나물국 / 완주로컬신선샐러드
  • 저녁 사골왕만두국, 한입메밀전병 / 되사락김 (샐러드) 베지터블샐러드
2024. 03. 6(수)
  • 아침 맛살계란볶음밥 / 샐프라면 / 생당근주스
  • 점심 고추장돈육불고기, 쑥된장국 / 완주로컬쌈채소
  • 저녁 카레라이스, 우동국물 / 요구르트 (샐러드) 견과류고구마샐러드
2024. 03. 7(목)
  • 아침 흑임자죽 / 샐프라면 / 적양배추건강주스
  • 점심 (A) 소고기해장국, 고기완자전 (B) 통등심돈카츠, 미니우동 / 매실음료
  • 저녁 청양풍찜닭덮밥, 유부국 / 견과류 (샐러드) 에그마요샐러드
2024. 03. 8(금)
  • 아침 김치해장국 / 샐프라면 / 샐러리건강주스
  • 점심 (A) 돈육김치두루치기, 미역국 (B) 가지마파두부덮밥, 피쉬커틀릿 / 건빵튀김
  • 저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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